화장품 브랜드 원페이스가 '모링가 생생 수분크림' 20% 할인 판매한다.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www.oneface.co.kr, 대표 김용회)가 설 연휴기간 전후로 '모링가 생생 수분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4~22일 중 원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모링가 생생크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설 연휴 중 주문된 제품의 발송은 연휴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원페이스 홈페이지 회원에 한해 오는 28일까지 모링가 생생 수분크림 1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링가 생생크림은 히말라야 등 척박한 지역에서도 자생하는 모링가나무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제작했다. 모링가 나무는 전해액 미네랄을 고농도로 유지하는 특성을 지닌다. 척박하고 건조한 지역에서도 내부에 수분을 함유, 유지하는 방식으로 자생하는 모링가나무 추출물이 사용자의 피부 수분유지 등의 효능이 있다. 인도·아프리카 등지 원주민들 사이에 천연 정수기로 사용되는 모링가나무 추출물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속 중금속 및 유해성분으로부터 모공청결 효과도 있다. 모링가 추출물과 함께 제주산 유채꽃꿀, 당나귀유, 산양유 등 양질의 재료들도 포함됐다.
김용회 원페이스 대표는 "출산 후 5개월 동안만 생산할 수 있어 초유의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된 당나귀유, 모유와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침투에 효과적인 산양유 등이 포함된 모링가 생생크림이 사용자들의 미백증진 및 주름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코스 수분크림의 온라인 공식쇼핑몰이기도 한 원페이스는 1000여 품목이 넘는 화장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