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크록스, 70%까지 할인하는 설 맞이 시즌오프 행사
기사입력| 2015-02-04 17:27:20
계속되는 불황에 실속형 설 선물이 인기다.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키즈부터 중장년층까지 언제 어디서나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설 선물로 제안했다.
특히 크록스는 이번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크록스 직영 매장 등에서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크록스(crocs.co.kr) 온라인 몰에서는 주요 인기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설 맞이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중 뛰어 놀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크록스가 제격이다. 크록스의 어린이 패딩 부츠 '크록스라이트 거스트 부츠'는 견고한 나일론 소재의 상부로 보온성과 방수 기능을 강화했으며, 크로슬라이트 재질의 하부는 최적화된 가벼움과 편안함을 갖췄다. 후크 및 고리에 거는 이중 방식으로 아이들이 직접 신고 벗기 편리하게 만들어졌다.
특히, 걸을 때마다 부츠 측면의 악어 로고와 밑창에 '반짝반짝' 불이 켜지는 디자인으로 아이들은 재미있게 신을 수 있어 더욱 좋다. '바야 헤더드 라인드 클로그 키즈'는 크록스의 베스트셀링 슈즈 바야 스타일에 부드럽고 따뜻한 퍼 안감을 더해 따뜻함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컴포트 슈즈로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에게 좋다.
요즘 같은 간절기 패딩 조끼 등 캐주얼 의상과 매치하기 좋으며 씨위드/마호가니, 카네이션/스터코 컬러가 인기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