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가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이원재)가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올 해 부스를 늘려 총 6개의 브랜드로 참가한다. 대표 유아복 브랜드인 아가방과 에뜨와는 이번에 새롭게 참가해 동심을 자극하는 부스 구성과 최신 트렌드의 유아복을 선보인다. 의류뿐만 아니라 퓨토, 에코뮤, 수드타임, 닥터브라운 등 스킨케어와 출산·육아용품까지 상품 구성을 보다 다양화했다.
방문객 대상 혜택도 강화했다. 브랜드 별 인기 제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하고, 최저 균일가전, 사은품 및 포인트 증정 등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가방은 부스 방문자 대상 '크라운 베어 그리기 이벤트'를 실시해 참가자 전원에게 가제손수건을, 추첨을 통해 100만 포인트, 유모차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1시, 오후 1시, 4시에는 다트 던지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뜨와는 배냇저고리 7000원, 내의를 9000원에 판매하는 최저 균일가전을 실시한다. 아가방앤컴퍼니 통합회원에 가입한 선착순 1천명에게 즉석 스크래치 복권과 여름 신상의류 할인권, 가제손수건 등을 증정한다.
퓨토는 제품 2개 구입 시 원하는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며, 임산부용 퓨토 마더스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에코뮤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에게 현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매일 2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30명에게 멀티백(4만8000원)을 증정한다.
수드타임은 신제품을 25% 할인 판매하고, '수드타임 랩 플러스' 구매 시 '수드타임 랩 슬리핑백' 혹은 '머슬린 블랭킷'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브라운은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아가방앤컴퍼니는 온라인 카페 '아초행'과 '365일 맑음 아가들 세상'에서 '베페 소식 알리기 스크랩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춤추는 뽀로로 피아노'를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강유지 부문장은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임신과 출산,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며 "브랜드 별 제품 구성과 할인 혜택을 강화하고 방문객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해 알뜰한 쇼핑은 물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http://www.agabangncompany.com)와 공식 온라인 카페 아초행(http://cafe.naver.com/agabeb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