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C1 POP 커플.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의 정석이라면 초콜릿을 떠올리지만, 최근에는 평상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남성들이 좋아하는 선물이라면 단연 아웃도어 제품이 인기다. 특히, 등산, 캠핑, 트레킹,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을 함께 하는 연인들이 늘고 있어 커플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이 인기 있는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커플들을 위해 엠리밋이 아웃도어 제품을 선물로 추천한다.
▶ 캐주얼 활동에 어울리는 스니커즈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야외활동 및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신기에 좋은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엠리밋이 출시한 'C1 POP(시완 팝)' 슈즈는 엠리밋 전속 모델인 임시완을 모티브로 하여 출시된 제품으로 도심에서 가볍게 신을 수 있는 도심형 스니커즈이다. 투톤 배색의 세련된 색감이 특징으로 일상 생활에서 코디하기에 좋다. 고탄력 압축 소재인 EVA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충격 흡수가 우수해 오래 신어도 편안하며 발수 가공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시에도 적합하다. 그레이, 민트, 오렌지, 네이비 등 총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소비자가격은 9만 8천원.
▶경제적이면서 실용적인 백팩
실용적인 백팩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아웃도어 백팩이 제격이다. 엠리밋이 출시한 백팩 4종은 최근 트렌드인 스퀘어 스타일에 노트북, 태블릿 PC 등을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갖추어 실용적이다. 아웃도어의 기능을 담았을 뿐 아니라 모던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학생들이 스쿨백으로 활용할 수 있고, 직장인들도 데일리백으로 부담없이 매치할 수 있다. 엠리밋 백팩 4종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남자친구의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물하기에 좋다.
임시완을 모티브로 하여 출시된 제품으로 캐주얼한 디자인의 백팩인 엠리밋 'C1 MINI'(시완 미니)백은 레드,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되었고 소비자가격은 11만 8천원.
폴리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것이 특징인 클래식한 디자인의 데일리 백팩 '미모션 스퀘어'는 화이트, 카키 두 가지로 출시되었는데 남성은 카키, 여성은 화이트로 매치해 커플 아이템으로 연출하기에 좋다. 소비자가격은 10만 8천원.
전면에 다양한 크기의 포켓이 있어 책이나 노트북 등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모던한 스타일의 '모던 북팩'은 차콜, 블루 두 가지로 출시되었고 소비자가격은 11만 8천원.
전면부에 분리 가능한 카모플라쥬패턴의 숄더백이 있어 가방 하나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히든엣지 30'은 차콜 한가지로 출시되었고 소비자가격은 14만 8천원.
▶ 간절기 활용도 높은 경량 다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보온성은 높으면서 얇고 가벼워 어디에든 매치하기 좋은 경량 다운이 제격이다.
엠리밋 '제로웨이트'는 초경량 다운 재킷으로 남녀 제품의 기능은 같지만 여성용은 꽃무늬로 포인트를 주거나 허리라인을 살리는 슬림한 핏으로 차별성을 둬, 같은듯 다른 커플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또한 얇고 가벼워 활동하기에 편하며 덕다운을 충전해 보온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쌀쌀한 겨울에는 코트나 다운 안에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고 간절기나 봄에는 아우터로 단독으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자연을 모티브로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로웨이트 프린트 다운'의 소비자 가격은 23만 5천원. 전면에 로고 원포인트를 적용해 심플함을 강조한 '제로웨이트 솔리드 다운'의 소비자 가격은 9만 9천원.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