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시그니아 크림.
헤라에서는 자연에서 얻은 특별한 원료에 헤라 스킨케어의 정수를 담아 타고난 피부 그대로의 생명력을 불어넣어주는 헤라 '시그니아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그니아 라인'은 메마른 땅에서도 새롭게 피어나는 강인한 수선화의 생명력이 응집된 나르시스 스템셀이 포함된 스템-코드TM가 타고난 피부 그대로의 생명력을 불어 넣어준다. 또한 피부에 닿는 즉시, 깊숙이 전달되어 피부 환경을 더욱 건강하게 해주어 다시 피어나는 젊음의 피부를 선사한다.
새롭게 태어난 헤라 시그니아 라인 중 결정적 노화 현상을 케어해주는 시그니아 크림은 아모레퍼시픽의 50여년의 셀 연구와 오랜 식물 줄기세포 연구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풍부하면서도 영양감 있는 고농축의 크림이 피부 위에서 부드럽게 퍼지면서도 밀착감 있게 발리고 바르는 즉시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탄력감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촉촉함과 매끄러움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효과로 시간이 갈수록 광채와 함께 타고난 그대로의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아침, 저녁 세럼 사용 후 크림 단계에서 볼, 턱, 이마 등에 덜어놓고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 주면 거울 속 젊고 아름다워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2015년 2월, 3백만 나르시스 스템셀의 강한 생명력으로 다시 피어나는 젊음의 피부를 선사해 것이라고 헤라가 설명하는 시그니아 라인은 시그니아 크림, 시그니아 세럼, 시그니아 아이 트리트먼트까지 선보인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