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2015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에서 경쾌한 파스텔 컬러가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해주는 2015년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파스텔 펀치(Pastel Punch)'를 한정 출시했다.
에스쁘아 '파스텔 펀치' 컬렉션은 매년 봄 유행하는 파스텔 컬러에서 한층 강렬한 톤의 경쾌하고 감각적인 파스텔 컬러를 메인으로 선택했다. 쉬폰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밀착감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블러쉬, 립스틱 및 네일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핑크, 오렌지, 퍼플 등의 파스텔 컬러를 패키지에도 반영해 여심을 자극했다.
'파스텔 펀치'에 구성된 '원 컬러 아이 섀도우'는 기존 제형과는 차별화된 제형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입자감이 느껴지지 않는 신개념 텍스처리스 제형과 생생한 발색, 펄감을 자랑하는 '아이 섀도우 쉬폰' 4호수와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 줄 크리미한 질감의 '아이 섀도우 시어' 4호수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다양한 아이섀도우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D.I.Y 형태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 케이스'도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원 컬러 아이섀도우'의 가격은 1만원이다.
'블러쉬 쉬폰'은 가벼운 발림성과 눈에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는 생생한 색감이 특징인 블러쉬 제품으로, '파스텔 펀치' 컬렉션 한정으로 블러쉬 전용 퍼프도 함께 증정한다. 기존 '노웨어 S'도 한정 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색소 밀착력을 높이는 컬러 피팅 파우더가 함유되어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한정 컬러로 레드, 핫 핑크, 오렌지 등의 3가지 호수를 선보인다. 가격은 '블러쉬 쉬폰' 2만원 (4.5g), 노웨어 S는 1만 9천원이다. (3.7g)
한편, 에스쁘아는 이번 '파스텔 펀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원 컬러 아이섀도우' 4호수와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세트로 구성해 3만 5천원에 할인 판매하며, '원 컬러 아이섀도우', '블러쉬 쉬폰', '노웨어 S' 3종을 파스텔 펀치 룩으로 구성해 3만 6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한정 수량)
에스쁘아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2015년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톤을 에스쁘아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감각적인 컬러 베리에이션의 '파스텔 펀치'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에스쁘아가 제안하는 '파스텔 펀치' 룩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올봄,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