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왼쪽)이 수현과 함께 센터폴 화보를 최근 직었다.
원빈이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연장 계약을 체결, 2013년부터 3년째 센터폴의 '얼굴'로 활약하게 됐다.
최근 공괘된 센터폴 화보에서 원빈은 지난해에 이어 다시 여배우 수현과 호흡을 맞췄다. 레드, 오렌지, 블루, 옐로우 등 다채로운 비비드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경쾌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인 것.
원빈은 산뜻하고 가벼운 봄 컬러 아웃도어 재킷과 기능성 셔츠와 팬츠를 매치하고 수납력이 좋은 백팩을 메어 패셔너블한 트레킹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한 '어벤저스2'의 배우 수현은 화사한 컬러와 슬림핏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소화하며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센터폴 봄여름 시즌 화보는 여행작가 변종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에세이 북 콘셉트로 만들어질 계획이다. "길 위에 배운 말" 이라는 주제 하에 길, 여행, 산책, 봄, 바람 등 다섯 가지 테마에 따라 변종모 작가의 글과 모델 이미지들이 조화를 이뤄 트레킹 라이프스타일을 감성적으로 풀어낸다.
센터폴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여행작가의 글을 통해 길을 따라 걸으며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성을 녹여내고자 기획 했으며, 변종모 작가의 감성적인 글과 원빈과 수현의 이미지들이 잘 어우러졌다"며, "올해 트레킹과 더불어 일상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