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비비드한 컬러가 찰랑이는 물을 머금은 듯한 생생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컬러 인 리퀴드 립스(Color In Liquid Lips)' 20종을 출시했다. 앞서 에뛰드하우스는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탈의 화보를 공개하며 공식 온라인 몰에 해당 제품을 프리런칭 하였는데, 일부 색상들은 일시 품절 현상을 보이는 등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 인 리퀴드 립스'는 2015년 봄 트렌드 컬러 20가지로 구성된 리퀴드 타입의 립 제품이다. 립스틱이 촉촉하게 녹아든 듯 선명한 컬러가 한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그대로 발려 화려하고 생생함 가득한 입술을 표현해준다.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워터 슬라이딩 텍스처로 가벼우면서도 끈적임 없는 윤기감이 투명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수분을 머금고 있는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해바라기 씨 오일이 함유되어 오랜 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위로 갈수록 뾰족해지는 물방울 모양의 팁을 적용해 그라데이션 립은 물론 세밀한 표현도 쉽게 가능하다.
봄을 부르는 듯한 '컬러 인 리퀴드 립스'의 비비드한 컬러감도 눈에 띈다.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이번 봄 트렌디 컬러인 핑크와 오렌지 컬러를 중심으로 레드, 로즈, 코랄 계열의 총 20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에뛰드하우스의 네이밍 센스가 돋보이는 '메이드 인 스윗', '올웨이즈 인 핑크', '로즈 인 블룸' 등 화사한 봄날을 상상하게 하는 컬러명이 돋보인다. 가격은 9,500원(3.5g)이다.
공식 론칭에 앞서 에뛰드하우스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델인 크리스탈과 함께한 '컬러 인 리퀴드 립스' 화보를 공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자 공식 온라인 몰에서 '컬러 인 리퀴드 립스'를 프리런칭하기도 했다. 이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일부 색상들은 일시 품절 현상을 보이기도 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올 봄에는 내추럴한 스킨 표현에 비비드한 컬러의 립 포인트를 줘 입술 표현만으로도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 것이다"라며 "봄 기운을 재촉하는 트렌디한 컬러로 가득한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로 화사한 분위기의 스프링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