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스파클러 톡톡.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의 탄산수제조기 '한경희 스파클러 톡톡(TT-1000)'이 28일 진행된 홈쇼핑 첫 방송에서 목표 매출 125%를 달성하며 대박을 터뜨렸다. 특히 정수기 수요가 적은 겨울철임에도 높은 판매고를 기록해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홈앤쇼핑을 통해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가족건강과 피부미용 효과에 탁월한 명품 탄산수제조기 '한경희 스파클러 톡톡(TT-1000)'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렌탈 판매해 홈메이드 탄산 음료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선보인 신제품 '한경희 스파클러 톡톡(TT-1000)'은 전용 대용량 물병(1.5L)에 물을 담은 후, 버튼을 눌러 탄산가스를 주입해 3초 안에 간단하게 천연 탄산수를 만들 수 있는 가정용 탄산수제조기다.
입맛에 따라 탄산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4단계 버블사이즈 버튼이 내장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탄산수를 만들어 마실 수 있으며 무색소, 무방부제, 무설탕, 인공첨가물이 없어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특히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언플러그드 제품으로 탄산이 들어있는 실린더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경희생활과학 변지환 상무는 "이번 방송을 통해 홈메이드 탄산수와 건강한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성공적인 홈쇼핑 론칭 방송에 힘입어 한경희생활과학이 탄산 음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품질과 기능을 더욱 확대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경희 스파클러 톡톡(TT-1000)'은 렌탈 시 실린더가 함께 제공되어 월 6,000원(3년 의무/4년 약정)으로 최초 1년 동안 총 4회의 실린더와 무상 A/S(사후서비스)가 제공되고 가입비와 배송비, 설치비는 별도로 들지 않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