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엘리트교복,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 2015-01-28 09:16:27
㈜에리트베이직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대표이사 최병오, 홍종순/ www.myelite.co.kr)가 27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포브스코리아 주최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학생복 부분 4년 연속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산자원부가 후원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들의 기업 평가를 종합해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는 브랜드를 선정함으로써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올해 4회 연속 수상한 엘리트교복은 이번 조사에서 높은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기업 문화, 브랜드 관리 시스템 등 전반적인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엘리트교복 이범구 이사는 "각 분야의 최고 브랜드가 선정되는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엘리트학생복이 학생복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차지해 대단히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학생과 학부모의 이야기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다양하고 지속적인 문화 활동을 통해 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일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트교복 측은 "대한민국 최장수 교복 브랜드로, 품질 향상 및 기술개발에 최선을 다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교복을 생산해왔다"며 "학생들의 올바른 문화역사 의식을 북돋기 위해 '나라사랑 캠프', '한문화재 한지킴이' 등 국내외 문화·역사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전국 대리점들이 착한 가게 단체 가입 협약을 체결해 정기적으로 일정액을 기부해왔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