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비가 '컬러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토드비
순수 국내 출산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토드비(www.todbi.com)가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컬러 힐링 이벤트'를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다양한 컬러의 육아용품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레드, 블루 등 각 컬러의 의미를 내세운 토드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고 62%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2015년 을미년 청양의 해를 맞아 진취적이고 긍정적인 기운을 일으키는 청색 아이템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로얄블루 컬러의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해당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데일리 아기띠'는 몸과 마음을 자극, 혈액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주는 레드 컬러로 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절제된 세련미와 우아한 감각을 보여주는 블랙 컬러의 '3D 스타일 플러스 힙시트 아기띠'는 32%, 무한한 영감과 비전을 제시해주는 바이올렛 컬러의 '리버티 아기띠 플로랄 에볼루션'은 62%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캐리어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컬러의 안티 스트레스 아이템인 걱정 인형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단조로운 겨울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로 세련된 룩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포시즌 멀티워머', '스타일 워머'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것은 물론 독특한 패턴을 자랑하는 넥필로우, 넥커칩, 이너시트 등을 2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토드비 사업총괄 담당 한문철 이사는 "추운 계절 육아에 지쳐있을 엄마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컬러테라피 할 수 있도록 심리적인 안정을 얻을 수 있는 컬러로 구성된 제품들을 선보여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엄마들의 보다 행복한 육아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개그우먼 김지선의 토드비는 유아용품 제조 및 판매, 수출·입하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