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가 새해를 맞아 옴니채널 콘셉트의 아울렛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제공=행남자기
73년 전통의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새해를 맞아 유통 채널강화를 위한 옴니채널(Omni-Channel) 콘셉트의 아울렛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행남자기 서초 사옥 1층에 위치한 행남자기 아울렛 매장은 백화점 및 온라인 직영 쇼핑몰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 판매중인 '루밍 홈세트', '로만 홈세트'와 같은 인기 제품을 비롯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싱글 제품, 밀폐용기, 인테리어 자기 등의 다양한 행남자기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남자기의 기술력을 담은 본차이나(Bone China) 제품도 다수 포함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식기 장만이 가능하다.
행남자기는 이번 아울렛 매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도자기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주방 소품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자기 접시 2피스(pcs),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인기 머그 세트를 증정한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2015년 새해를 맞아 알뜰하고 현명하게 식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아울렛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울렛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직접적인 제품 체험 기회과 활용법을 적극적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