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기업 YKBnC가 지비가 새롭게 출시한 카시트를 '2015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첫 선을 보인다.
사진제공=YKBnC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가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4 ~5홀에서 열리는 '2015 맘앤베이비엑스포'(미래 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 YKBnC는 세계시장 점유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가 새롭게 출시한 카시트 2종을 선보인다.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지비 멀티픽스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최대 5세까지 사용 가능한 컨버터블 형태로 시중에 판매되는 카시트 중 유일하게 ISOFIX와 차량안전벨트 2가지 방식을 모두 활용해 장착이 가능한 카시트다. 지비 멀티픽스는 안전벨트 고정 또는 ISOFIX고정을 사용자가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고, ISOFIX와 벨트고정 두가지 모두를 활용해 2중 고정하면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이달 출시한 '지비 에어컴포트 카시트'는 9개월부터 최대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카시트로 긴 사용기간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타 제품대비 17㎝ 더 깊은 헤드부분은 확실하게 측면을 보호해주며, 측면흡수가 뛰어난 에어프로텍트로 머리,목 손상을 방지해준다.
이번 박람회 기간중에 신제품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지비 차량용 햇빛 가리개를 증정한다. 더불어 2.9㎏의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지비 에어 스마트'와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 '지비 에어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사계절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지비 유모차 카시트를 구입후 현장에서 수령하면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