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카시트 기업 순성산업이 신제품 '라온' 론칭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신제품 론칭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순성의 신제품 티저 이미지에 가장 눈에 띄는 문구는 'LAON'이다. '라온'은 순 우리말로 '즐거운'을 뜻한다. 연결고리 안에 위치한 아이의 모습과 'Link your Safety with LAON, 가장 소중한 것을 가장 안전하게 연결합니다'라는 슬로건은 아이가 성장기간 동안 더 안전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라온(LAON)'이 함께 하겠다는 특별한 의미를 전한다. 부모와 아이의 교감을 고려한 신제품의 특징을 Link(연결고리)라는 키워드로 슬로건에 담았다.
신제품 '라온(LAON)'은 2월 1일 순성 공식 쇼핑몰(www.soonsungmall.com)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2월 12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첫 선보일 예정이다. '라온(LAON)'이 론칭되는 베페 순성부스(HallA F100) 현장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위대한 기록 도전' 소비자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위대한 기록 도전' 사전 참가자 선정을 위한 응모 이벤트를 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위대한 기록 도전'은 가장 빠르고 안전한 카시트 장착에 도전하는 이벤트로 베페 베이비페어가 개최되는 2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동안 일 2회(11:00~12:30, 15:00~16:30) 진행된다. 최단시간 기록 도전자 1명에게는 순성 신제품 '라온(LAON)'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전 응모 참가자 100인에게는 총 5만원 상당의 타이니러브 모빌과 순성 오가닉 침받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순성 공식 홈페이지 '위대한 기록 도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순성산업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사회 문제로 대두된 국내의 낮은 카시트 장착률을 해결해보고자 간편하고 정확하게 장착이 가능한 신제품 개발에 총력을 다했다"며 "베페 런칭 현장을 찾은 많은 고객분들이 이를 직접 경험해보고 카시트 장착을 생활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지난 1952년 설립 된 이래 60여년간 유아용품 개발 및 생산에 주력해 온 대한민국 대표 유아용 카시트 전문 기업이다. 순성산업의 모든 카시트는 자체 설립한 '순성 안전연구소'에서 철저한 안전테스트와 국내 기준은 물론 유럽기준(ECE R44/ 04)의 인증을 거쳐 생산 및 판매되고 있다. 지난 2011년에는 KBS '소비자'고발에서 실시한 카시트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100%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