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의 트레이드쇼엔 요넥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Win it'을 주요 테마로 스포츠 웨어 뿐 아니라 배드민턴, 테니스 라켓, 골프 클럽,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신상품들이 공개됐다.
요넥스코리아(대표 김철웅, www.yonex.co.kr)는 1월 20일과 21일 양일간 2015년도 상반기 신상품 스포츠 웨어와 용품을 공개하는 '2015 SS 요넥스 트레이드 쇼'를 성황리에 개최했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요넥스 2015 트레이드쇼는 요넥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Win it'을 주요 테마로 스포츠 웨어 뿐 아니라 배드민턴, 테니스 라켓, 골프 클럽,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신상품들을 공개했다. 'Win it'은 '요넥스와 함께 승리를 쟁취하라' 라는 의미로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이 요넥스의 의류 및 용품 등을 통해 보다 향상된 경기력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요넥스의 의지를 담았다.
이번 트레이드쇼에는 배드민턴과 테니스, 골프 등 요넥스와 관련한 다양한 스포츠 관련 소식을 전문적으로 전달하고 스포츠 애호가들과 소통하기 위한 'Y매거진 창간기념회'도 함께 진행되었다. Y매거진은 2015년 1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1년에 2회(1월과 9월) 발간되며 요넥스 대리점 및 관련 단체, 프랜차이즈 커피숍 등을 통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요넥스 SS 스포츠 웨어는 심플한 디자인과 활동적인 기능성을 결합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그린 라벨'을 비롯해 배드민턴 의류를 팀 라인(Team Line)과 프랙티스 라인(Practice Line)으로 나누어 선보였다. 팀 라인은 경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기능성을 강화하였으며, 프랙티스 라인은 경기 전, 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스포츠웨어다.
이날 행사에서 김덕인 요넥스코리아 회장은 "현재까지 요넥스코리아가 이렇게 성장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요넥스를 늘 아껴주시고 배려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며 "특히 Y매거진 창간을 계기로 스포츠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더욱더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2015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