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시에라가 방탄소년단과 화보를 진행했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kr.highsierra.com)가 7인조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패션매거진 쎄씨(CeCi) 2월호 화보를 금일(21일) 공개했다.
하이시에라는 금번 화보를 통해 본격적인 개학?개강 시즌을 앞둔 10대 및 대학 초년생들을 대상으로 새 학기, 자신만의 개성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데일리 백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최근 대세돌로 떠오른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한껏 살린 7인 7색 백팩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이번 화보에서 방탄소년단이 착용한 하이시에라 백팩 6종은 일상 속 패션에 무난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면서도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트렌디 캐주얼 룩을 완성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가오는 봄철을 겨냥한 화사하고 산뜻한 디자인의 백팩도 이번 화보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
화보 속 제품 중 하나인 '레인보우 백팩'은 전 연령대가 사용 가능한 기본 스타일의 스쿨형 백팩으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하단에는 가죽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화보에서는 봄?여름 철에 어울릴만한 화려한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새 학기를 맞아 자연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 룩을 완성하기에 좋은 아이템.
또 다른 제품 'UFO 휠 백팩'은 하이시에라의 스테디셀러로, 백팩과 캐리어 두 가지 방법으로 등교길과 여행길 등 다양한 용도로 두루 활용이 가능한 2in1 백팩이다. 일상 속에서 사용할 경우 무거운 책가방을 어깨에 매는 대신 가볍게 바닥에 롤링하며 여행가는 기분으로 등교할 수 있어 출시 이래 특히 10대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하이시에라의 시그니쳐 아이템 '시에라 스케이트 백팩'은 스케이트 보드를 수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스포츠 활동뿐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스쿨백으로도 사용 가능한 백팩이다. 늦은 시간 활동 시 안전성을 높이는 빛 반사 띠, 어깨 피로를 덜고 안정적인 가방 착용을 돕는 가슴 조임 벨트 등 편의성을 돕는 디테일이 적용되어 있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10~20대가 사용하기 좋다.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하이시에라의 화보는 쎄씨 2015년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방탄소년단이 착용한 하이시에라 전 제품은 하이시에라 매장과 하이시에라 공식 홈페이지(kr.highsierra.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하이시에라 화보에 함께 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3년 데뷔, '상남자', 'Danger' 등의 곡으로 인기를 끈 7인조 힙합 아이들 그룹이다. 작년 골든디스크 신인상에 이어 올해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29회 골든디스크 음반 부문 본상을 수상, 불과 1년만에 급부상한 인기로 대세돌 반열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