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삼광글라스 체험단 12기 모집
기사입력| 2015-01-19 09:46:24
친환경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는 오는 26일(월)까지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과 쿡웨어 브랜드 셰프토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삼광글라스㈜ 공식 체험단 12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삼광글라스㈜ 공식 체험단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26일(월)까지 삼광글라스㈜ 네이버 공식 커뮤니티 '힐링 다이어리(cafe.naver.com/iloveglasslock)' 가입 후 '글라스락 체험단 12기 모집'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50명의 체험 단원들은 예비 미션을 먼저 수행하고, 이를 통해 선정된 25명의 체험 단원들이 약 6주 동안 글라스락과 셰프토프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정식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8일(수) 발표되며,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유하스 신제품 사용 기회와 제품 증정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광글라스㈜ 홈페이지(www.glasslock.co.kr) 및 공식 커뮤니티 '힐링 다이어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 제품인 글라스락 테이퍼는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며,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특히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걱정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색이나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다. 원 터치 방식의 캡을 적용한 스위트 캐니스터는 천연유리 소재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고, 양념통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펠리칸 보틀은 슬라이드 방식의 마개를 적용해 간장, 식초 같은 조미료를 넣어 사용할 수 있고 물이나 주스, 우유병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그리고 에코 텀블러는 사무실 등 실내에서 사용하거나 야외 휴대 시 적합하다. 특히 이번 체험단에게는 나노 보틀, 핸들 캐니스터, 캐닝 자 등 출시 전인 다양한 제품들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삼광글라스㈜ 커뮤니케이션팀 권재용 팀장은 "을미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다양한 디자인의 글라스락과 꾸준히 사랑 받는 인기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올해도 건강한 주방을 위한 기능성 친환경 주방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소비자 대상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출시 및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