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카시트가 AK몰에서 '2015년 미리 준비하는 설날'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25일까지 종합쇼핑몰 AK몰에서 설날 기획전 '2015년 미리 준비하는 설날'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설 귀성길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마련된 행사다. 순성 카시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AK몰 21%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사은품으로 1만8000원 상당의 브리카 킥매트를 제공한다. 브리카 킥매트는 뒷좌석에 앉은 아이들의 발 차기로부터 차량 시트를 청결하게 지켜주는 제품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순성산업의 제품을 구매하면 판매금액의 1%가 굿네이버스를 통해 방글스쿨의 운영비로 기부된다. 방글스쿨은 방글라데시아 빈곤지역 학교 건립 프로젝트로 굿네이버스와 AK몰이 함께 진행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순성산업은 지속적으로 방글스쿨 나눔업체로 참여, 방글라데시 빈곤지역의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고객들의 안전한 설 귀경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순성 카시트와 함께 안전한 설 연휴를 보내고자 하는 모든 분들이 즐거운 설 연휴를 보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설 연휴 귀경길보다는 귀성길 교통사고에 특히 조심해야 한다. 귀경길에는 교통량이 분산되지만 귀성길에는 집중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교통 사고 위험률이 높다. 카시트는 장거리 이동 시 반드시 챙겨야 하는 필수품으로, 아이와 안전한 설 연휴를 보내길 원한다면 카시트를 미리 준비해야 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