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키가 GS왓슨스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드러그스토어 GS왓슨스(Watsons)에 공식 입점한다.
츠바키 관계자는 "2015년 1월부터 GS왓슨스에 입점하여 소비자들이 다양한 곳에서 쉽고 편하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2010년 국내 첫 선을 보인 츠바키는 모발 고민에 맞춘 헤어 케어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는 등 드러그 스토어 시장의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혀왔다. 특히, 최근에는 두피 위에 탄산 거품이 톡톡 터지는 '헤드스파 스파클링 세럼(130g/18,000원)[1]'을 선보여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츠바키'는 동양의 올리브 오일로 불리는 '동백 오일'을 담아 빛나는 아름다움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헤어케어를 선사하는 샴푸 컨디셔너 마스크 외에도 스페셜 관리가 가능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한편, 츠바키는 이번GS왓슨스 입점을 기념해 1월말까지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는 물론, 단일 제품 외구입시 20%의 할인과 추가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