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씰리침대, ‘한국-호주 FTA 기념 이벤트’
기사입력| 2015-01-15 16:12:38
씰리침대(대표: 윤종효, www.sealy.co.kr)가 '한국-호주 FTA 체결 기념 새해 이벤트'를 1월 16일(금)부터 3월 31일(화)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 중 호주 직수입 제품 구매 고객에게 소비자가의 8%에 해당하는 세금혜택을 되돌려 주는'캐쉬백'(Cash Back) 혜택과 4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구스 패드'(슈퍼싱글 사이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인 호주 직수입 제품으로는 장인의 손길이 담긴 최고급 라인 '크라운쥬얼'(Crown Jewel), 강력한 스프링에 아름다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엑스퀴짓'(Exquisite) 라인, 하이브리드 라인(Hybrid)인 '포스테룸'(Posterum)과 '스펙트럼'(Spectrum) 등 이다.
씰리코리아 마케팅 구민정 과장은 "지난해 12월 한국-호주간 FTA 공식 체결 이후 인하된 세금만큼 고객들에게 혜택을 되돌려주는 의미"라며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입춘이 두 번 있는 쌍춘년인 올해는 길하다는 속설 때문에 많은 커플들이 결혼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