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가치를 중시하는 감성 자전거 전문업체 ㈜에이모션(대표이사 정문위)이 '자전거의 본질을 지키자, KEEP THE ROOT' 라는 슬로건 아래 양재동 aT센터 5층 그랜드 홀에서 '에이모션 자전거 2015년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신제품 공개 및 사업 전략을 발표하였다.
약 400명의 대리점주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 에이모션 정문위 대표이사는 "에이모션은 2015년에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협력사와 소통을 더욱 강화해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라며 "대리점의 영업 활성화를 위해 상권 보호와 차별화 전략, 영업에 대한 혜택과 차질 없는 물량공급,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동반 성장하겠다"라고 밝혔다.
에이모션은 2015년에는86종의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2014년에 큰 인기를 모았던 팻 바이크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자전거 여행족을 위한 투어링 바이크 및 픽시 제품의 확대를 통해 에이모션만의 개성 있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여성 전용 로드 자전거를 비롯해 다양한 로드 자전거를 출시해 누구나 쉽고 즐겁게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활성화 할 방침이다. 1사분기 내에 제품 라인 별로 출시할 계획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