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물걸레 청소기 오토비스가 지난 7일 2015년 첫 TV홈쇼핑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제공=오토비스
자동물걸레 청소기 오토비스(대표 최태웅, www.autovis.co.kr)가 지난 7일 TV홈쇼핑 홈앤쇼핑에서 올 해 첫 홈쇼핑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토비스는 이번 방송에서 총 주문달성률 100%를 달성하며 2015년을 기분 좋게 시작했다. 오토비스는 지난해에도 홈쇼핑방송을 통해 60억원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자동 물걸레 청소기 오토비스는 밑면 구동판이 분당 1000회 이상 앞뒤로 왕복하면서 힘들이지 않고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청소기다. 무릎이나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자세에서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어 효도가전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다. 또한 집안일이 번거롭고 손에 익지 않은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가전으로, 청소량이 많고 바닥청소가 잦은 이삿집을 위한 집들이 가전으로도 인기를 끌며 편리함과 실용성을 인정받고 있다.
오토비스의 최태웅 대표는 "2015년에도 꾸준히 홈쇼핑방송을 통해 오토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새해 첫 방송을 기분 좋게 마친 만큼 올 해를 건강한 청소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는 한 해로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