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핸즈카드가 2015년 상반기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제공=비핸즈카드
㈜비핸즈카드(구 바른손카드, 박정식 대표)가 2015년 상반기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대대적인 이벤트에 나섰다.
비핸즈카드가 운영하는 4개의 청첩장 쇼핑몰 비핸즈카드(www.bhandscard.com), 바른손카드(www.barunsoncard.com), 더카드(www.thecard.co.kr), 프리미어비핸즈(www.pbhands.com) 등에서 '의기양양 2015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 세일부터 혼수 가전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비핸즈카드'는 31일까지 단독 판매하는 청첩장 28종을 최대 7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0만원 안팎의 비용으로 청첩장 400매를 구매할 수 있는 대대적인 세일 행사로 올 봄 예식을 앞둔 커플들을 위한 행사다. 프리미엄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비핸즈'는 19일까지 6종의 인기 제품을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하는 '45%+2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예인 청첩장'으로 유명한 프리미어비핸즈의 고급 청첩장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유니크 청첩장 브랜드 '더카드'는 웨딩 관련 온라인 카페와 블로그에 청첩장 샘플 후기를 올린 고객 중 우수 고객을 선정해 청첩장을 무료 제작해주는 '샘플 후기 3·6·9 이벤트'를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요건은 더카드 홈페이지(www.thecar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더카드는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감사 봉투, 고급 식권, 디자인 봉투 스티커, 웨딩 식전 영상, 허니문 셀카봉, 감사장 15% 할인 쿠폰 등 기존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비핸즈카드 관계자는 "봄 예식을 앞둔 커플들이 많은 친지를 만나는 설 연휴에 청첩장을 미리 전달하기 위해 설을 앞두고 주문하는 경우가 많다"며 "올해는 설이 예년보다 늦고 연휴가 길기 때문에 2월 첫째 주에는 주문이 완료돼야 설 전에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바른손카드, 비핸즈카드, 더카드, 프리미어비핸즈 4개 사이트 공통으로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리홈쿠첸 50%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4개 사이트에서 청첩장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제공되는 쿠폰으로 밥솥, 전기레인지, 스팀청소기 등 리홈쿠첸의 인기 혼수 가전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