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용품 브랜드 토드비가 데일리 아기띠를 출시했다.
사진제공=토드비
순수 국내 출산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토드비(www.todbi.com)가 착한 가격에 기능은 다 갖춘 착한 아기띠 '데일리 아기띠'를 출시한다.
토드비의 데일리 아기띠는 기존 아기띠의 평균 가격에 비해 50% 가량 가격은 다운시키면서 아이 체형교정까지 가능하게 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기능은 향상시킨 제품이다. 아이 체형 변화에 맞춰 특허 출원된 단추로 시트폭을 조절해, O자 다리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엄마와의 다양한 스킨십을 가능하다. 마주보기, 뒤로업기 외에 앞보기 포지셔닝까지 가능한 게 특징이다. 다양한 포지셔닝 중 앞보기의 경우 생후 5개월 이상 된 아이의 시야를 확보해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어 아이 성장 발달 과정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 다리 모양을 M자로 만들어 고관절 탈구를 방지하는 M매커니즘과 척추를 바로 잡아주는 C 매커니즘을 적용해, 3~36개월(5.5~20㎏)인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토드비는 이번 데일리 아기띠 출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http://www.todbimall.com/)에서 2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일리 아기띠를 구입하면 겨울철 아이를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9만9000원 상당의 포시즌 멀티워머를 증정하며, 데일리 아기띠를 구매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플라이비 힙시트 아기띠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다산맘 까페(http://cafe.naver.com/dasanmom2011)를 통해 '매일매일 우리 아기를 자랑해 주세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16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30일 동안 하루에 1건 이상 카페 내 '도전! 베이비 얼짱' 게시판에 아이의 일상 사진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데일리 아기띠, 3만원 상당의 스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월 1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토드비 사업총괄 담당 한문철 이사는 "체감경기가 완벽하게 회복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필수 육아용품인 아기띠 구입시 소비자들의 부담은 줄이면서 성능은 만족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현 상황을 고려해 가격은 저렴하면서 꼭 필요한 기능을 담아 출시된 만큼 이번 신제품이 엄마들에게 국민 아기띠로 널리 사용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데일리 아기띠의 소비자 가격은 9만8000원으로, 토드비 공식 쇼핑몰(www.todbimall.com)과 롯데닷컴, CJ몰 등 주요 온라인 종합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