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전문업체 카드큐가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 22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카드큐
청첩장 전문 업체 카드큐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신상품 22종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감성, 포텐 터지다'라는 콘셉트로 카드큐의 베스트 상품군인 포토 청첩장에 감성적인 느낌을 더해 봄 신부의 설렘을 담았다. 카드큐는 2014년 대한민국 우수기업 고객감동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청첩장 전문 기업이다. 포토청첩장 및 셀프청첩장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며 티켓청첩장, 미니청첩장, 손글씨 청첩장, 초대장, 기성 청첩장 등 다양한 카드 상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상품은 꽃과 사진, 빈티지한 색감의 조화로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청첩장으로 가장 인기가 좋은 2단, 3단 구성이며 내부에 스케치로 표현한 신랑 신부, 예식 일을 표기한 달력, 특별한 초대 문구까지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많이 썼다. 전 연령층에게 인기가 많은 플라워 패턴의 청첩장, 봄의 화사함을 수채화 일러스트로 표현한 청첩장, 발랄한 손글씨와 포토가 만나 감성적인 느낌을 강조한 청첩장, 신랑 신부의 사랑스러운 사진과 팝 아트적인 디자인이 만나 이국적인 느낌이 강한 청첩장, 내지에 하트모양의 미로를 첨부하여 받는 사람의 재미까지 생각한 아이디어 청첩장 등 다른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했다.
카드큐는 이번 봄 신상품 청첩장을 300매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구입 수량만큼 포켓 청첩장을 증정한다. 포켓청첩장은 중요한 날을 잊지 않도록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명함식 미니 청첩장으로 구입 수량만큼 명함식 포켓 청첩장을 증정한다.
카드큐 관계자는 "요즘 청첩장은 초대장 이상의 의미가 있다. 청첩장을 제작하는 과정 자체를 즐기며 소중한 작품으로 간직하는 신랑 신부가 늘고 있다. 이번 신상품은 만남의 설렘과 결혼의 감동을 담은 둘 만의 감성 작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드큐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감성을 감상하다'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31일까지 카드큐 홈페이지에 봄 신상품 감상 댓글을 남기면 감성 플라워샵 먼데이마켓의 드라이 플라워리스, 스탑북 웨딩 포토북 제작권을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오랜 시간 아름다움을 간직하는 드라이플라워 리스와 웨딩 포토북 등 감성을 상징하는 경품 제공을 통해 카드큐는 신상품의 콘셉트를 함께 전달하고자 한다. 청첩장 신상품 22종은 카드큐 홈페이지(http://www.cardq.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