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리즈가 신제품 13종 출시 기념 티백 5종 추가 증정 이벤트를실시한다.
사진제공=삼원티앤비
대한민국 차 문화 대중화를 선도하는 차(茶, tea) 전문기업 ㈜삼원티앤비의 대표 잎차 브랜드 '티브리즈(T-Brise)'가 신제품 13종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티백 5종을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삼원티앤비 홈페이지(www.samwontnb.com)에 회원 가입을 한 후 삼원티앤비 쇼핑몰(SHOP) 메뉴에서 티브리즈 신제품 13종 중 1종이라도 구매하면 누구나 자동 응모된다. 100% 당첨되는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티브리즈 신제품 티백 2종 및 마이티립 티백 3종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한 티브리즈 신제품과 함께 랜덤으로 배송된다.
이번에 출시된 티브리즈 신제품의 주요 테마는 '꽃향'으로 장미꽃, 모란꽃, 연꽃 등 다양한 꽃향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블렌딩한 제품이다. 은은하고 우아한 부케를 연상시키는 '로즈 블랙티(Rose Black Tea)', '로즈 패션 블랙티(Rose Passion Black Tea)', '레드 로터스 블랙티(Red Lotus Black Tea)'의 블랜딩 홍차와 백차를 베이스로 꽃향을 블렌딩한 '리치 피오니(Rich Peony)'는 3월부터 시작되는 웨딩 시즌의 아름답고 향기로운 신부를 연상시킨다. 허브차와 열대과일의 향을 블랜딩한 '트로피칼 허브(Tropical Herbs)', 트로피칼 루이보스 (Tropical Rooibos), '레드그레이프향티(Red Grape Tea)'등도 함께 출시됐다. 판매 가격은 티백 15개를 한 팩으로 홍차는 2만2000원, 허브티는 2만원이며 트로피칼 허브만 티백 형태가 아닌 잎차 형태로 20g 한 팩으로 1만5000원에 판매한다.
티브리즈 관계자는 "삼원티앤비는 어렵게 느껴지는 차 제품의 대중화를 위해 그린티라떼, 블랙티라떼를 시작으로 한국 최초로 다양한 허브, 향 등을 블랜딩한 블랜딩차를 도입하여 매년 새로운 블랜딩차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왔다"며 "지금까지 과일향을 블랜딩한 티가 인기였다면 앞으로는 장미꽃, 모란, 연꽃 등의 다양한 꽃향을 블랜딩한 보다 스페셜한 티가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