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맥(MAC), 프렙+프라임 제품 2종 새롭게 선보여
기사입력| 2015-01-12 10:07:09
맥(MAC)이 자연스럽고 빛나는 피부가 트렌드로 떠오른 이번 시즌에 맞추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더욱 자연스럽고 완벽한 룩을 연출해주는 프렙+프라임 라인의 신제품, '프렙+프라임 페이스 프로텍트 로션 SPF 50/PA+++'와 '프렙+프라임 24-아워 익스텐드 아이 베이스'를 출시한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한 '프렙+프라임 페이스 프로텍트 로션 SPF 50/PA+++'는 가벼운 로션 제형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강력해진 항산화 성분과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스키장 등 겨울철 다양한 야외 활동 시에도 건강한 피부로 보호해 주어 이번 겨울 챙겨야 할 필수 제품이다.
함께 출시되는 '프렙+프라임 24-아워 익스텐드 아이 베이스'는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의 눈 전용 프라이머로 소량만 사용해도 아이섀도우가 쌍꺼풀에 끼이는 현상은 물론 제품이 뭉치거나 쉽게 지워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아이섀도우를 바르기 전 눈두덩에 펴 발라 주면 아이섀도우 고유의 색상 그대로 하루 종일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프렙+프라임 페이스 프로텍트 로션 SPF 50/PA+++'와 '프렙+프라임 24-아워 익스텐드 아이 베이스'는 1월 12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 (http://www.maccosmetics.co.kr)에 먼저 선보이며, 1월 16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