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의 '뉴-백팩'.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www.k-swiss.co.kr)가 2015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2015 초등학생가방 뉴-백팩(NEW-BACKPACK)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뉴-백팩(NEW-BACKPACK)은 스퀘어 스타일에 모양을 잡아주는 폼 보강을 통해 형태가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다. 전면에는 빅 사이즈 포켓을 장착해 수납이 용이하며 어깨끈에는 쿠셔닝과 통풍이 뛰어난 메쉬 소재의 패드를 삽입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준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자칫 심심해지기 쉬운 전면 한 켠에 케이스위스 고유의 오선으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살렸다. 캐주얼은 물론 교복에도 잘 어울려 초등학교 고학년 뿐만 아니라 중학생까지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 민트, 다크네이비 3종류며 가격은 7만 9천원.
한편, 화승 케이스위스는 뉴-백팩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www.facebook.com/KSWISSKOREA)에서 '가방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 한다.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케이스위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후 추첨을 통해 케이스위스 뉴-백팩을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