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시몬스, 해피니스 기프트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5-01-07 14:53:59
프리미엄 토탈 리빙 브랜드 시몬스는 새해를 맞아 1월 9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니스 기프트 (Happiness Gif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퀸사이즈 침대 세트 (뷰티레스트 마르코니 매트리스)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커플 슬리퍼와 앞치마 세트로 구성된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프레임, 협탁, 서랍장으로 구성된 시몬스 룸세트 (D2007, F2140, F2186 모델) 구매 고객에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대리점에서는 퀸사이즈 침대 세트 (뷰티레스트 퓨전 매트리스)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커플 슬리퍼와 앞치마 세트로 구성된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박스를 증정하고, 침대 프레임 D3021 세트와 시몬스 전용 매트리스 항균커버 헬스스마트를 동시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2015년 시몬스 설립 145주년을 맞아, 1870년에 시몬스가 고객들에 선사했던 최고의 행복을 올해에도 변함없이 드리고자 했다"며 "이번 해피니스 기프트 프로모션을 통해 시몬스의 우수한 제품을 구매하고, 푸짐한 선물로 뜻밖의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는 침대 전문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유통 채널에서 기능별 소재별로 각기 차별화된 제품 40여 종을 출시하여 소비자 개개인의 숙면환경에 가장 적합한 '맞춤형 매트리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인생과 함께 하는 침대'를 모토로 하는 시몬스는 145년 전통의 프리미엄 토탈 리빙 브랜드로서 독보적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최상의 숙면과 편안함을 제공해왔다. 시몬스가 독자 개발한 포켓스프링은 1925년도에 특허를 취득한 이래, 끊임없는 연구와 진화를 거듭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몸에 맞는 최적화된 지지력과 편안함으로 인정받고 있다. 시몬스는 토마스 에디슨, 헨리 포드, 엘리너 루즈벨트와 같은 세계적 리더들에게 선택 받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100여개국의 가정뿐 아니라 세계 최정상급 호텔에서 시몬스를 사용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