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이가 '미생'을 모티브로 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더블에이
프리미엄 복사용지 전문기업 더블에이(Double A)가 tvN 드라마 '미생'을 모티브로 한 페이스북 이벤트 '나는 어떤 스타일의 미생일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0일까지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더블에이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oubleA.Korea)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5문항의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완료하면 된다. 나의 성격과 비슷한 '미생' 캐릭터를 알아보고, 캐릭터에 적합한 더블에이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더블에이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1명), 네스프레소 돌체구스토(1명), 영화예매권 2매(5명), 커피빈 카페라떼 이용권(40명) 등을 증정한다. 모든 참가자에게 더블에이의 신제품 노트 '이지앤라이트 노트패드'의 무료 증정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반디앤루니스 종로점과 북스리브로 수원점에서 더블에이 제품을 구매 후, 쿠폰을 제시하면 노트를 받을 수 있다.
더블에이는 공감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미생'의 김동식 대리와 장그래가 등장하는 더블에이 푸티지 광고를 감상하고, 공감하는 내용의 댓글을 50자 이내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킨더초콜릿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27일 발표한다.
더블에이 제지사업 총괄 띠라윗 리타본 부회장은 "'미생'의 인기와 더불어 더블에이의 복사용지도 대중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그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고,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더블에이는 간접광고(PPL)와 드라마의 실제 장면을 광고에 삽입하는 푸티지(footage) 광고로 '미생'을 통해 자사의 복사용지 브랜드를 꾸준히 알려왔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블에이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