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지니
사진제공=루코스토리
임산부 및 유아용품 전문 유통 및 제조업체 ㈜루코스토리가 영국 임산부용 바디 필로우 드림지니를 국내에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드림지니(www.dreamgenii.co.kr)는 기존 바디 필로우가 부담스러운 크기 때문에 이용하기 불편하다는 점을 보완해, 큰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 효율적으로 임산부의 등·배·무릎을 동시에 받쳐주는 제품이다. 출산 이후에는 수유쿠션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하게 디자인돼,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에게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드림지니는 임산부와 태아에게 최적의 자세인 왼쪽 방향으로 누울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원하는 경우 쉽게 오른쪽으로 돌아 누울 수 있게 해준다. 임신 중엔 원활한 혈액 순환을 위해 오른쪽보다는 왼쪽으로 누워 자는 게 좋기 때문이다.
드림지니는 임산부의 숙면을 도와주는 바디 필로우로서 조산사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영국에서 올해의 임산부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다수의 상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루코스토리의 배수민 대표는 "기존의 임산부용 바디필로우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기능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드림지니를 국내에 출시하여 많은 임산부들이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지니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1644-9243) 문의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