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해외봉사 지원 프로그램 '나누미셔터 7기'를 모집한다.
사진제공=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 www.fujifilm.co.kr)이 인스탁스 해외봉사 지원 프로그램 '나누미셔터 7기'를 2015년 1월 8일까지 모집한다.
나누미셔터는 2015년 겨울 해외봉사를 준비 중인 대학생 및 일반인에게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를 지원하고 봉사 현장에서 만난 세계의 아이들을 사진으로 찍고 나누며 함께 하는 즐거움을 전하자는 취지의 한국후지필름의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운영 중인 블로그나 SNS 주소 등 간단한 신청양식과 함께 인스탁스를 활용한 봉사활동 계획 혹은 사연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나누미셔터 7기'는 1월 12일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를 통해 발표된다. 선정자 전원에게는 인스탁스 와이드210 카메라 1대, 와이드필름 200장, 후지필름 포토북 제작권 등의 선물을 지원한다. 나누미셔터 7기로 선정되면 2개월 이내 인스탁스와 함께 봉사활동을 다녀온 후 찍은 사진들을 한국후지필름 본사에 전달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추후 한국후지필름 공식 SNS채널을 통해 게재될 '인스탁스 나누미셔터 7기 스케치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소개하면 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나누미셔터는 방학을 이용해 해외봉사를 떠나는 자원봉사자들과 제3국의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순간을 찍고 나누는 사진의 가치와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한국후지필름의 대표적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며 "올 겨울, 해외 봉사활동을 떠나는 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인스탁스와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봉사활동을 다녀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