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필로소피, 신제품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 선보여
기사입력| 2014-12-29 10:20:48
미국 톱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가 피부 노화를 가속시키는 단백질에 직접 작용하는 신제품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 '미라클 워커 오버나이트 에이지리세팅 안티링클 모이스처라이저(이하 미라클 워커 오버나이트)'를 출시한다.
'미라클 워커 오버나이트'는 필로소피에서 개발한 '에이지-리세팅 복합체'를 함유해 잠든 사이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을 완성한다. '에이지-리세팅 복합체'는 희귀 해조류 추출물을 포함한 성분으로 피부 노화를 가속화 시키는 단백질인 '프로게린'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피부 세포의 자연적인 회복을 최적화 시킨다. 또, 제품에 함유된 펩타이드 및 비타민 c 는 피부가 스스로 콜라겐을 재생하도록 도와 피부 탄력을 높이고, 고보습 성분은 촉촉함과 매끄러움을 강화한다.
주름개선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미국 인체 적성 시험 결과 사용자들이 4주 만에 잔주름이 흐려지고, 8주 만에 깊은 주름이 완화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응답했다. 용량과 가격은 60ml, 8만 9천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월 2일부터 롯데백화점 서울 본점 잠실점 창원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과 온라인몰 롯데닷컴(lotte.com), 엘롯데(ellotte.com), 롯데아이몰 (lotteimall.co.kr), 신세계몰(shinsegae.com), H몰(hyundaihmall.com), GS샵(www.gsshop.com)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모든 매장에서 1월 한달 간 미라클 워커 오버나이트 구매고객에게 미라클 워커 라인 샘플 4종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