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체 원페이스가 2015년 모링가 생생크림 사진 모델 선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원페이스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www.oneface.co.kr, 대표 김용회)가 2015년 초 출시예정인 모링가 생생크림 사진모델 선발을 위한 페이스북 결선 투표를 진행한다.
원페이스는 지난달 30일까지 전국 일반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사진모델 후보를 공개 모집했다. 이 중 10명을 선정해 전문 작가의 촬영 등을 거쳐 페이스북 결선 투표자 10명을 선발했다. 투표는 2015년 1월 4일까지 원페이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nefaceshop?fref=ts) 내 투표코너에서 모바일이나 PC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복수 후보자에 대한 투표는 가능하나 한 사람에 대한 중복투표는 허용되지 않는다.
원페이스는 일반인 투표결과와 전문가 멘토단의 의견을 합산해 최종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10인 중 상위득표자 3명은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네일아트 전문점 '옹글동글'(원장 최정은)이 제공하는 10만원 상당 네일아트 상품권이 제공된다. 투표 참여자 중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선 10명에게는 임수열 씽크이지 대표의 '최고의 습관 - 10년을 앞서가는 사람들의 성공법칙' 또는 2014-15시즌 프로농구 1회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김용회 원페이스 대표는 "일반인 여성 중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 젊은 날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원페이스가 만드는 첫 자체상품 모델 선발에 많은 이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진모델 촬영은 지난 21일 네일아트 전문점 옹글동글에서 사진작가 강희갑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강민금의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됐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