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비디비치, 더욱 새로워진 ‘메이크업 스타일러’ 출시
기사입력| 2014-12-27 09:27:35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의 대표 인기 제품인 메이크업 스타일러를 새롭게 출시한다.
'메이크업 스타일러'는 페이스, 아이, 립 메이크업 제품을 하나에 담은 메이크업 키트로, 기존 색조 메이크업만으로 구성되어 있던 스타일러 제품에 페이스 파우더와 각각의 전용 브러쉬 (어플리케이터)를 추가해 더욱 사용하기 쉽고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했다.
특히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파우더,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립루즈, 립밤, 전용 브러쉬가 모두 내장되어 있어, 스타일러 하나만으로도 모임과 파티가 잦은 연말 언제든지 빠르고 쉽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스타일러'는 총 4단으로, 1단에는 손쉬운 메이크업을 위한 각각의 전용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다. 2단 파우더 컴팩트는 가볍고 투명한 발림으로 잡티 커버는 물론, 차분하고 매끈한 피부로 정돈시켜주고, 3단은 브라운 계열의 3색 아이섀도우(샴페인 베이지, 펄리 브라운, 모카 퍼플 브라운)와 챠콜 블랙 파우더 아이라이너로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4단은 입술 메이크업을 위한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 립루즈와 촉촉한 립밤으로 구성되어 있어, TPO(Time, Place, Occasion)에 따라 단독으로 혹은 섞어서 사용하는 등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비디비치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크업 스타일러 하나만으로도 손쉽고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모던하고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했다."며, "추가 색상 출시를 통해 더욱 차별화 된 메이크업 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디비치의 '메이크업 스타일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15개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2월 말까지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홀리데이 투톤 클러치와 로즈미스트, 클렌징폼, 링클리스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 스페셜 3종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