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사진제공=미즈온
'겟 잇 뷰티' MC 이자 뷰티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유인나가 화장품 화보를 통해 자태를 드러냈다.
화장품 브랜드 미즈온(MIZON)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인나는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당당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유인나는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포니테일 헤어에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드레스 차림으로 내추럴하면서도 단아한 여성미를 강조했다. 특히, 결점 하나 없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와 또렷하고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끈다.
한 관계자는 "현장에서 유인나는 자신감있고 완성도 높은 포즈로 뷰티 전문가로써의 면모를 완벽하게 보여줬다"며 "그냥 찍기만 해도 유인나만의 아름다움이 한껏 묻어나는 컷들이 연달아 나와 계획에도 없던 추가 광고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인나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화보는 미즈온의 공식 웹사이트(www.miz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인나는 최근 홍콩 AWE(Asia World-Expo)에서 진행된 '2014 MAMA(Mnet Asian Music Awards)' 레드 카펫에 참석해 우월한 몸매를 뽐내며 여신 미모로 화제가 된 바 있다. tvN '마이 시크릿 호텔' 종영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KBS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DJ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