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왼쪽)과 김성령. 사진제공=슈에무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배우 소이현, 김성령과 함께 한 '2015 클렌징 오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비밀,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배우 소이현, 김성령의 진솔한 이야기와 여배우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비밀을 담아냈다.
트렌디한 뷰티 아이콘이자 결혼 후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소이현은 화보에서 투명하게 빛나는 깨끗한 피부와 생기있는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한층 아름다워진 미모를 뽐냈다. 소이현은 "스케줄이 바쁘고 스트레스가 쌓일 때 가끔은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데, 그럴 때 슈에무라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요. 피부가 깨끗해지고 금방 윤기를 되찾아 늘 사용하던 블러셔 컬러가 더욱 화사하게 보일 정도예요"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깨끗하고 윤기나는 투명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살짝 공개했다.
김성령은 이번 화보를 통해 나이가 들수록 아름다움이 더해가는 여배우답게 고급스럽고 우아한 표정과 포즈, 탄력있게 빛나는 피부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특히 2년 연속 슈에무라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과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김성령은 외부 환경의 변화, 바쁜 촬영 중의 두꺼운 메이크업으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슈에무라의 2015 클렌징 오일 화보에서 소이현이 극찬한 '녹차 모링가 클렌징 오일'은 미라클 그린 듀오 성분의 강력한 세정력과 항산화 작용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모공 속부터 말끔하게 정화해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김성령의 매끈한 피부의 비밀인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혁신적인 얼티메이트 리무버 시스템의 탁월한 세정력과 8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활력 증진, 피부톤 및 투명도 개선, 영양과 수분 공급 등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이번 슈에무라 2015 클렌징 오일 화보는 49년 클렌징 오일의 역사와 우수한 제품력을 담고 있는 만큼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이자 시간이 지날수록 아름다운 배우 소이현, 김성령과 함께 진행했다"며 "두 배우의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비밀,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소비자들이 슈에무라의 클렌징 오일의 우수함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8초에 한 병씩 판매되는 49년 역사의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은 196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탁월한 세정력과 동시에 피부 고민을 완화시키는 스킨케어 효과를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클렌징 오일로는 유일하게 피부 타입을 고려한 6가지 라인의 클렌징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배우 소이현과 김성령의 '슈에무라 2015 클렌징 오일' 화보는 지면과 온라인, 슈에무라 공식 페이스북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