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풍성한 가운데, 블랙 프라이데이 부럽지 않은 대규모 육아용품 세일 이벤트가 실시되어 화제다.
순수 국내 출산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토드비(http://www.todbi.com/)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전품목을 최대 51%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복한 연말나기'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드비의 대표 상품인 힙시트 및 아기띠뿐만 아니라 추위로부터 엄마와 아이를 지켜주는 토드비 워머, 프리미엄 패턴이 가미된 넥필로우 셋트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힙시트 및 아기띠 (이하 캐리어) 구매자에 한해서는 넥필로우, 넥커칩, 이너시트, 햇빛가리개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시크릿 박스를 증정하며 이는 랜덤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제품은 토드비 공식 쇼핑몰(http://www.todbi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리어를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던킨도너츠 먼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토드비 공식 쇼핑몰 게시판, 블로그, 까페 등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되고, 사은품은 1월 9일에 일괄 배송된다.
토드비 사업총괄 담당 한문철부장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셀러 상품을 포함해 육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빅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엄마와 아이를 위해 육아용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개그우먼 김지선의 토드비는 유아용품 제조 및 판매, 수출·입하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네 아이를 직접 키우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마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