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투미(TUMI),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 새 부티크 열어
기사입력| 2014-12-22 09:32:16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비즈니스, 여행, 라이프 스타일의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도심 속의 특 1급 리조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호텔 1층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한다.
투미의 그랜드 하얏트 호텔 부티크는 세계적인 건축가 드롤(Dror)이 비행기 활주로 콘셉트로 디자인한 매장이다. 여행용 캐리어, 브리프케이스, 백팩 등 투미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 부티크 오픈 기념으로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레더 엔벨로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투미는 인생의 첫걸음을 함께 하는 연인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투미는 연말을 맞아 2015년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공유하는 <#MYTUMIWISH> SNS 이벤트를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한다. <#MYTUMIWISH> SNS 이벤트는 2015년 이루고 싶은 소원과 '#MYTUMIWISH' 해시태그를 적은 종이와 함께 재밌고 개성 있는 사진을 찍어 '#MYTUMIWISH'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투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umiTravel) 이벤트 콘텐츠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