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한샘, 자녀방 패키지 구매 시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 2014-12-18 12:24:01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시기를 맞아 초등학생 아이 방 가구인 '조이(joy)'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샘은 입학과 새 학년 진학 등을 앞두고 아이 방을 새로 꾸미는 고객을 위해 책상세트와 의자, 침대, 매트리스, 옷장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정가 230만원대인 가구 패키지를 30%이상 할인된 가격인 16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책장과 일체형으로 구성된 일자책상과 함께 180도로 자유롭게 회전해 대면학습이 가능한 보조책상을 배치하면 안정감 있는 학습환경이 조성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조이' 일자책상세트 5단형과 보조책상 2단 서랍형을 같이 살 경우 '조이' 책상 의자 전 모델을 5만원(최고 24만원 상당)에, 또 책상 일체형으로 시력을 보호하는 LED 조명을 9만 9천원에(19만 9천원 상당)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조이' 일반형 침대(34만 1천원)와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최대 34만원을 할인 해 준다. '컴포트아이(comfort.i)' 6000 매트리스 슈퍼 싱글 사이즈(29만 9천원)와 함께 침대 프레임을 살 경우에는 3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49만 9천원인 '컴포트아이' 5000 매트리스 슈퍼싱글 사이즈와 함께 살 경우에는 프레임 포함 세트 가격 49만 9천원으로 침대 프레임은 무료로 증정 받는 셈이다.
학교에 들어가면서 생활이 바뀌고, 이에 따라 수납할 것도 늘어나기 마련이다.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줄 '조이' 옷장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제품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에 따라 가장 인기가 많은 '조이' 서랍형 옷장도 소비자가 48만 4천원에서 10만원 할인된 38만 4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자녀방 할인 이벤트는 2015년 1월 말까지 전국 6개 한샘플래그샵(서울 목동/잠실/논현/방배, 부산 센텀, 분당)과 80여 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초등학생용 가구 '조이' 뿐만 아니라 '메이엘'(mayel) '아이디'(I:D), , '플렉스'(plex) 등 한샘의 다른 아이방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샘 상품기획실 김광춘 이사는 "지난 2013년 출시된 '조이'는 아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학습효율을 높이는 구성으로 한샘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신학기를 맞아 아이의 공부방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은 한샘매장에서 다양한 컨셉의 아이방을 볼 수 있고, 가구전문가의 상담설계와 전문시공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 또한 한샘의 자녀방 제품은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시기에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