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말돌리의 베스트셀러.
이탈리아 카말돌리 수도원의천년 레시피를 담은 천연 화장품 브랜드 카말돌리(www.camaldoli.kr) 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기념 의미로 명동성당 1898+ 기념품샵에서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는가족 및 지인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있는카말돌리 제품을 명동성당 1898+ 기념품 샵 방문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카말돌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루지스운구엔뚬, 크레마카렌둘라 크림과 에센티아올레움 페이스 오일은 1+1판매,'카말돌리 수분영양 4종'등 세트 상품은최대 50% 할인 혜택이 가능하며,수익금은 바보의 나눔에 기부 예정이다.
카말돌리는이탈리아 토스카나 주에 위치한 카말돌리 수도원에서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약을 만든 것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 수도사들이 모든 제조 과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다. '기도하라 그리고 일하라'라는 신성한 노동 정신의 뜻을 이어받아 천연 원료와 전통적인 생산 절차에 따라 스킨케어, 비누, 꿀, 오일,캔디, 와인을 수공 생산하고 있다. 엄격하고 신중한 심사과정을 걸쳐 지난 9월 명동성당 1898+기념품샵에 입점한 뒤종교적 브랜드 가치관에 맞게 다양한 선행 활동을 모색하고 있다.
나뚜라 최용훈 이사는"이번 바자회는 연말을 맞이하여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가 착한 일도 하며 선물을 할 수 있는 의미에서 기획 했다"라며" 지속적으로 바자회를 꾸준히 전개하여 브랜드 가치관과 신념에 따른 기부 문화를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