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 힙시트 소르베베가 프리미엄 라인 힙시트 아기띠 스텔라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소르베베
북유럽 감성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가 프리미엄 라인 힙시트 아기띠 스텔라를 출시했다.
소르베베 스텔라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촉감이 부드럽고 안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캥거루처럼 아기와 엄마가 최대한 밀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아기의 정서 발달에 효과적인 캥거루 케어가 가능하다. 허리 벨크로 부분은 지지대를 별도로 삽입해 장시간 착용해도 허리통증을 줄일 수 있게 제작했다.
소르베베 관계자는 "소르베베에서 선보이는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의 힙시트 아기띠로 북유럽 감성을 담아 디자인 되어 외출시 패션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특히 엄마와 아이가 모두 편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과 소재면에서 모두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스베이비몰은 소르베베 힙시트, 아기띠를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품 구매 시에는 앞침받이와 사계절 포대기, 블랭킷과 세트로 구매시에는 외출 시 매우 유용한 소르베베 바람막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르베베 카페에서는 출시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15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소르베베 카페(http://cafe.naver.com/sorm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