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사진제공=하이시에라
아메리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가 겨울 레포츠 시즌을 맞아 '버켓 부츠 백 (BUCKET BOOT BAG, 7만 9천원)'을 출시했다.
하이시에라 버켓 부츠 백은 스노우보드복과 부츠 등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다용도 백팩으로 가방의 앞, 윗부분에도 별도의 수납공간이 있어 편리하고 안정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등판에 통풍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쿠션을 부착하여 착용시 편안함과 쾌적함을 선사하고, 가방 하단에는 공기 구멍이 있어 공기가 안으로 들어가 가방이 습해지는 것을 차단한다. 심플한 블랙컬러 외에 트렌디한 카모플라주 패턴, 체크 패턴 등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하이시에라의 김희정 마케팅 이사는 "이번 시즌 스키장 패션 트렌드는 놈코어 룩의 영향을 받아 슬림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보드복에 독특한 액세서리로 나만의 개성을 연출하는 것"이라며 "버켓 부츠백은 디자인부터 기능성까지 스키장 패션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시에라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