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기업 에이원이 창립 4주년 기념 '아듀 2014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에이원
대한민국 대표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 등을 선보이고 있는 육아용품 전문기업 (주)에이원이 창립 4주년을 맞아 'Adieu 2014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17일 에이원 창립일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이원베이비 자사몰을 비롯해 신세계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GS샵, AK몰, CJ몰 등 국내 대표 온라인몰을 통해 자사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특별행사다.
또한 각 브랜드별로 제품과 함께 아이와의 빛나는 순간을 포토 상품평으로 남기는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유모차 브랜드 리안은 3만원 상당의 미스터피자 교환권을 증정하고 영국 카시트 브랜드 조이는 파리바게트 붕붕 꼬마버스 타요 케익을, 뉴나는 3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피셔프라이스와 나니아 등의 구매 고객들에게도 누비 유아식기 4종, 던킨도너치 먼치킨세트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다 판매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전체 온라인몰을 통해 '스핀LX'와 '솔로(Solo)' 유모차를 각각 41%와 21%, 아기식탁의자를 50%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더불어 롯데닷컴은 뉴나(NUNA)의 친환경 바운서 리프(Leaf)를 캐노피와 토이바를 함께 세트상품으로 구성해 4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조이 카시트 '스테이지스LX2'는 신세계몰을 통해 31% 할인가에 판매하며, '스테이지스2'는 롯데아이몰을 통해 46% 할인가에 선보인다. 페라리 블랙아이맥스 카시트를 GS샵에서 50% 할인률을 적용해 판매한다. AK몰을 통해 뉴나 째즈(ZAAZ) 식탁의자를 34%에, CJ몰에서 피셔프라이스 비라인 카시트를 64%의 파격할인가에 선보인다.
에이원 마케팅 담당자는 "17일 에이원의 창립 4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아기를 위한 연말 선물을 알뜰하게 장만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