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웰메이드, 핀란드 공식 산타 초청해 깜짝 이벤트
기사입력| 2014-12-15 15:27:18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에서 전개하는 핀란드를 모티브로 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피버그린(Fever Green)이 크리스마스를 앞둔 14일, 웰메이드서울 수유직영 매장에서 '핀란드 산타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웰메이드 수유직영 매장에 방문한 50여명의 고객 대상으로, 핀란드 산타마을 로바니에미(Rovaniemi)에서 온 핀란드 공식 산타와의 기념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선물도 증정했다. 핀란드 산타 방문행사는 지난해 웰메이드 타임스퀘어, 사당점, 구로 마리오아울렛점 등에 이어 올해도 고객 감사 행사로 마련했다.
웰메이드 수유직영점은 2층, 140평대 규모로 인디안, 앤섬, 헤리토리, 헤리토리골프, 피버그린 등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지난해 인디안 매장에서 웰메이드로 리뉴얼 오픈한 이후 젊은 층 고객 유입 증가와 함께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웰메이드 전국 매장에서는 이번달 말까지 '크리스마스 사은대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과 함께 하는 연말을 맞이할 예정이다.
피버그린 관계자는 "2014년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내년엔 더 좋은 일만 있길 바라는 마음에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피버그린은 인간, 자연, 도시의 아름다운 조화를 지향하는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매년 핀란드 문화 교류에 앞장서 왔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