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베른데스가 최대 70% 할인의 게릴라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베른데스
독일 명품 쿡웨어 브랜드 베른데스(Berndes)가 연말을 맞아 베른데스를 포함한 명품 주방용품을 최대 70%할인하는 베른데스 게릴라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른데스 게릴라 팝업 할인 이벤트는 201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특별행사로 제품 할인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팝업 할인 이벤트에선 베른데스는 물론 이태리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플로날' 과 영국출신의 천재요리사 '제이미 올리버'의 주방용품, 56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주방칼 TB 등 전세계 유명 주방 생활용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획기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핸드크림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른데스 실리콘 받침대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제이미 올리버 물컵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등의 푸짐한 사은품도 전달한다.
12일부터 3일 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홈 인테리어전' 기획전과 훈남 재즈요리사 이진호 쉐프와 함께 하는 요리시연회를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서 주방용품으로는 단독으로 26일부터 5일간 '베른데스 특집 SHOW'를 통해 게릴라성 팝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후 전개될 팝업 이벤트 일정은 베른데스 블로그(http://blog.naver.com/berndes) 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베른데스는 1921년 독일에서 최초 설립된 100년 전통의 하이엔드 쿡웨어 전문 브랜드로 세계 최초 논스틱(NON-STICK)코팅 기술을 알루미늄 주물 쿡웨어에 적용시킨 혁신적 주방용품 명가다. 100년의 축적된 기술력과 혁신을 바탕으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담은 제품을 독일 현지에서 생산/공급하고 있다. 국내엔 현대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및 롯데백화점 주요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80-495-1481)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