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쉐어 러브 박스 구매하고 아동, 환경, 지구 단체에 투표해주세요!
기사입력| 2014-12-12 09:59:52
행동하는 아름다움,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www.thebodyshop.co.kr) 12월 10일 (수) 더바디샵 코엑스몰점에서 '더바디샵 드래곤 후룻 립 버터'(10ml/ 9,900원)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 위한 '쉐어 러브, 쉐어 더바디샵(Share Love, Share THE BODY SHOP)'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연말을 맞이하여 캠페인 동참에 대한 목소리를 높이고 소비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참여의 장으로 마련됐다. 영세 NGO 단체를 지원하기 위한 더바디샵의 재단인 '더바디샵 파운데이션'의 주요 후원 사업분야인 동물, 인권, 환경 보호에 따라 심사를 거쳐, 국내 NGO 단체 '동물자유연대', '중앙아동보호 전문기관', '환경 재단' 3곳을 선정했으며, 캠페인 제품인 '쉐어 러브 박스' 구매 시 주어지는 토큰으로 기부를 원하는 단체에 투표하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현재 '쉐어 러브 박스'는 더바디샵 주요 17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특별한 가격에 판매 중이며, 행사 첫날부터 소비자 문의가 이어지며 따뜻한 기부 사랑을 순조롭게 시작했다. 12월 말까지 판매하는 한정판 '쉐어 러브 박스'는 수익금 전액을 NGO단체에 기부하는 '더바디샵 드래곤 후룻 립 버터' 2개를 포함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제품 총 6개, 제품 할인권, 크리스마스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7만원 상당의 제품을 3만 9천원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평소 따뜻한 선행에 앞장서는 러브 메신저 '손호영, 하석진, 손호준'이 참여해 더바디샵 '쉐어 러브, 쉐어 더바디샵'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 자신이 지지하는 NGO단체를 홍보하며 기부 행사에 힘을 보탰다. 이들 3인은 러브 메신저 자격으로 캠페인의 성공을 응원하며 지지 단체가 적힌 피켓에 직접 사인을 하고,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과 함께하는 사인회 행사도 가졌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팀 김은혜 부장은 "사랑을 나누는 연말을 맞아 오픈 한 더바디샵 코엑스몰점에서 러브 메신저 세 분과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기부 행사를 하게 되어 기쁘다." 며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캠페인에 동참하시는 분들이 많아, NGO 단체에 더 큰 사랑의 힘을 나눌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 같아 뿌듯하다"고 전했다.
'더바디샵'은 동물 실험 반대,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지원, 자아 존중 고취, 인권 보호, 지구 환경 보호라는 5가지 밸류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한 세대에 걸쳐 소비자들의 지지와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1976년 브랜드 탄생부터 동물 실험 반대 캠페인을 전개한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이며 인권 수호를 위한 국제 단체를 설립, 화장품 업계 최초로 공정 무역을 시작하는 등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한편, 한정판 '쉐어 러브 박스'를 판매하는 전국 주요 매장에 대한 정보는 더바디샵 홈페이지(thebodyshop.co.kr) 및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thebodyshop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