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과 보은을 다 잡은 방한 아이템이 인기다. 사진제공=살로몬
최근 전국적인 눈 소식과 함께 매서운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에 살로몬은 스타일도 살리고 따뜻함도 유지할 수 있는 유용한 방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 눈 길, 젖은 지면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도와주는 방한부츠
비와 눈이 잦은 겨울철은 미끄러운 지면으로 넘어지기 십상이다. 살로몬 아웃도어는 눈길, 얼음 위에서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도록 접지력을 강화한 방한용 부츠를 선보였다.
살로몬의 방한용 부츠는 아이스 그립을 적용, 눈길, 얼음 위에서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도록 접지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눈에 신발이 젖지 않도록 생활방수가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여성전용 겨울 방한화 히메 하이 W(Hime High W)와 히메 미드 W(Hime Mid W)는 방수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해 기능성은 물론 한층 세련된 느낌을 준다.
눈이 많이 오는 경우에는 히메 하이 W를,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히메 미드 W를 착용하여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다. 캐주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남성전용 부츠인 유틸리티(Utility)는 고급 가죽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언뜻 보아 아웃도어 부츠라고 생각하기 힘들만큼 깔끔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플리스 안감을 사용하여 설원 위에서도 따뜻함을 선사한다.
◆ '알라스카 2 다운 U'으로 설원에서도 뽀송뽀송한 스타일 살리자!
올 겨울 잦은 눈과 비로 변덕스러운 날씨가 예보되는 만큼 방수 소재의 다운재킷으로 대비해보자. 살로몬은 사파리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헤비 구스다운 '알래스카 2 다운 U(Alaska 2 Down U)'를 선보였다.
알라스카 2 다운 U는 필파워 800이상의 초경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전면부의 빅 포켓을 포인트로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추운 겨울에도 굳이 장갑을 벗지 않고 지퍼를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디자인까지 갖춰 효율성까지 높였다.
◆ 방한용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센스 있는 코디 완성
살을 에는 듯한 혹한 속에서 귀와 얼굴 그리고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보온성 높은 아이템은 겨울철 필수품이다. 톡톡 튀는 방한 아이템으로, 올 겨울 센스 있는 코디를 완성해보자.
살로몬의 클리마 아크로캡(Clima Acrocap)은 자체 개발한 '어드밴스드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방수와 땀 배출이 뛰어나다. 특히 귀를 덮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겨울철 패션을 돋보이게 해준다.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이라면 찬 바람을 막아주는 플리스 마스크(Fleece Mask)를 함께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유로운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장갑도 살로몬 아웃도어의 인기 상품이다. 다운 글러브(Down Glove)는 손가락부분이 전면 오픈되는 형태로 보온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했다. 또한 클리마 글러브(Clima Glove)는 장갑 내부에 방수인서트를 장착해 완벽한 방수기능을 갖췄으며 손가락 각도에 최적화된 패턴을 적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하다. 두 제품 모두 디자인은 물론 편의성까지 갖춰 겨울철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살로몬 아웃도어 상품팀 유문봉 팀장은 "겨울은 제품의 다지인만큼이나 기능성이 강조되는 계절"이라며 "나날이 추워지는 날씨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살로몬의 제품으로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살로몬 아웃도어는 현재 시즌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