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 템퍼(대표 주종규 www.tempur.com)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 입점했다.
템퍼가 지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과 파주점에 침대 브랜드로써는 국내 최초로 입점한 이후 세 번째 아울렛 입점이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이케아와 코스트코가 인접하고 있는 특성과 세계적인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 템퍼의 합류로 향후 국내 최대의 가구 특구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
템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내방객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쇼핑을 할 수 있으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한다.
템퍼의 관계자는 "이케아, 코스트코와 함께 국내 최대의 쇼핑 단지로 발돋움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입점으로 상호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이번 광명점 입점을 통해 고객 접근성이 한층 향상될 것이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템퍼 제품을 체험하여 숙면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템퍼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14일까지 1차, 18일부터 21일까지 2차로 나누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제품 할인 이벤트와 매트커버, 템퍼 오리지날 베개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템퍼의 모든 매트리스는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 개발한 신소재로 만들어져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여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미국 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에서 주는 기술 인증 마크를 부착할 수 있는 유일한 침구브랜드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