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 순성산업이 AK몰에서 '미리 준비하는 크르스마스 순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5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 종합쇼핑몰 AK몰에서 판매 수익금 일부를 방글스쿨에 기부하고 풍부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기획전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순성'(http://bit.ly/1FOqPcH)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순성산업의 제품을 구매하면 판매금액의 1%를 방글스쿨 운영비로 기부한다. 방글스쿨은 방글라데시아 빈곤지역 학교 건립 프로젝트로 굿네이버스와 AK몰이 함께 진행하는 사회 공원 활동이다. 순성산업은 지속적으로 방글스쿨 나눔업체로 참여,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안전철학을 기본으로 하는 순성산업의 카시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최근 벌어진 카시트 미착용으로 인한 안전사고로 카시트 중요성이 다시 한번 부각되면서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 가족여행 계획을 세우려는 부모들에게 호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선 카시트뿐만 아니라 플래디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트래블 오거나이저 멀티백 '비플래디'(BePlady)와 아이들의 배변훈련을 도와주는 '투스텝 변기'(TWO STEP POTTY)를 함께 판매한다. 백팩으로도 활용 가능한 비플래디는 내부가 투명케이스로 제작되어 타블릿 PC나 스마트 폰을 장착하여 카시트에 앉은 아이들의 관심을 교육용 동영상으로 유도, 자연스럽게 카시트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투스텝 변기는 KC 자율안전인증을 획득했으며 아기의 성장에 맞춰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고, 성인변기에도 장착할 수 있어 아이가 성인변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제원실장은 "최근 카시트 미착용으로 일어난 참담한 사건으로 인해 순성 카시트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급증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카시트를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부까지 동참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로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열리는 기획전은 순성 카시트는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오가닉 신생아 목보호대와 침받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AK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